신림동 젤네일아트 ‘Queen nail', 디자인보다 위생이 중요해
신림동 젤네일아트 ‘Queen nail', 디자인보다 위생이 중요해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10.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 뷰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네일아트. 특히 옷차림새가 변화하는 간절기에는 각 계절에 맞는 세련된 패션 포인트를 위해 네일아트에 변화를 주는 여성들이 많다.

이렇듯 네일아트의 대중적인 인기로 이제는 네일아트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샵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그 수가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은 네일샵을 선택함에 있어 보다 명확한 기준을 두고 방문해야 네일아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소비자들이 네일샵을 정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가 가격이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네일샵에 대해 추가금액에 대한 걱정이나, 시술 전문성에 대한 의문을 품을 수 있다.

신림, 난곡 젤네일, 속눈썹연장 전문샵, ‘퀸네일’의 한아름 원장은 타 네일샵에 비해 3만원에서 5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1:1 맞춤시술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매달 이벤트를 통해 10~15만원 상당의 아트를 6~8만원에 제공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 원장은 “가격의 경우 네일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절대적인 기준으로 평가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네일샵을 우선순위로 찾으실 경우 가격 정찰제를 통해 불합리한 추가금액 발생을 없앤 곳을 방문하시길 권한다”며 “네일아트의 부작용이나 지속력 부분 역시 고객의 입장에서는 간과할 수 없는 부분으로 한 원장은 위생관리와 재료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원장은 “시중에 나오는 저렴한 브랜드가 아닌 고급브랜드 제품으로 네일 지속력과 아트 퀄리티의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며 “네일아트는 피부에 근접한 시술인 만큼 기구와 환경의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수이며 고급제품의 사용으로 손톱의 부담을 줄이고 지속력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