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 개최
KT, 멤버십 고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10.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 파주 ‘지혜의 숲’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 진행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가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파주 ‘지혜의 숲’에서 가족과 책을 테마로 한 고객 초청 체험 행사 ‘상상을 체험하라!’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상을 체험하라!’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상상했던 일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드린다는 취지로 기획된 고객 초대 행사이다. KT 멤버십 가족고객에게 책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라이브러리 ‘지혜의 숲’에서 가족 구성원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4가지의 색다른 스토리 체험을 제공한다. 4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4색 체험 ‘나도 [ ]작가가 되다’에서는 사진, 캘리그라피, 시, 팝아트의 4가지 분야의 전문 작가들과 함께 각 주제의 ‘작가’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 KT 모델들이 ‘상상을 체험하라!’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직접 책을 만들어 보는 ‘BOOK 바인딩’을 통해 가족과 함께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나만의 책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SNS 시인 하상욱의 유쾌한 가족 공감론 강연과 시를 쓰는 방법에 대한 토크 콘서트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함께 공감하는 화목의 장을 제공한다. 끝으로, KT 멤버십만의 고유 기부 코너를 지혜의 숲에 신설하여 참가자 가족들이 가져온 책들을 기부하는 기념식을 열어 도서기부를 통한 나눔 실천이라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가능하며, 포인트 차감 없이 응모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150명이 초대되며, 한 가족당 최대 4인이 참여할 수 있다.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책의 계절 가을에 가족과 함께 따뜻한 지식을 체험하고 가족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감동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