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마케팅 파트너사 모집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마케팅 파트너사 모집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8.0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만들기, 웹디자이너 도움 없이도 자동으로 고품질 제작 가능…오는 9월 서비스 선보일 예정, 기업 입장에선 비용절감 효과 기대돼

[아이티비즈] 언론보도대행 전문기업 제이디미디어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와 같은 SNS 채널을 다수 확보한 마케팅 회사와의 파트너쉽을 위해 제휴사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제이디미디어는 추후 런칭하게 될 카드뉴스 자동 제작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질 고객사의 디자인 컨텐츠들을 SNS 채널를 통해 2차적인 추가 홍보를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자사의 카드뉴스 만들기 플랫폼을 통해 만들어진 컨텐츠는 카드뉴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외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포스팅을 지원함으로써 추가적인 고객사 홍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양질의 우수한 SNS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개인 및 회사의 많은 파트너사들의 업무제휴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제이디미디디어는 오는 9월경 여러장의 카드뉴스를 동시에 자동 제작할 수 있는 카드뉴스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디미디어의 카드뉴스 플랫폼은 블로그마케팅 및 SNS마케팅 제작사 외 카드뉴스 언론보도를 진행하는 언론사들도 별도의 웹디자이너의 도움 없이도 누구나 편리하게 고품질의 다양한 카드뉴스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