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사업 협력
한국어도비시스템즈-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사업 협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2.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마케팅 클라우드와 컨설팅 서비스 결합

[아이티비즈]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와 제일기획(대표 임대기)은 23일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제일기획이 가진 마케팅 분야에서의 리더십 및 풍부한 경험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를 결합하여, 고객들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두 기업의 성장과 국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에서 어도비 리더십 강화가 기대된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제일기획의 전략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합해, 양사는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억 대표는 “사물인터넷이 몰고 올 디지털 혁명을 두고,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을 바탕으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며, “마케팅과 기술 분야 대표 기업인 어도비와 제일기획 두 회사가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