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파트너 서밋’ 개최
한국인포매티카, ‘파트너 서밋’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7.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위한 파트너십 강화

[아이티비즈] 한국인포매티카(대표 정연진)는 13일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인포매티카 파트너 서밋(Informatica Partner Summit)’을 개최했다.

‘인포매티카 파트너 서밋’에는 기존 한국인포매티카의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신규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인포매티카의 비전, 파트너 전략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 한국인포매티카는 13일 ‘인포매티카 파트너 서밋’을 개최했다.

특히 인포매티카의 빅 데이터, 마스터 데이터 관리(MDM), 제품 정보 관리(PIM)에 대한 업데이트와 제품별 실제 고객 사용 사례와 관련된 세션은 인포매티카 제품 및 관련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히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세션 종료 후에는 파트너사들이 서로의 비즈니스에 대해 활발히 논의했다.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사장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산업 지식 및 기술 역량을 갖춘 업계 최고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이 중요하다.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고객 만족에 깊이를 더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가 인포매티카와 파트너의 동반 성장 기회를 탐색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앙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공을 도울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