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2016년 아태지역 최고 보안기업으로 선정
펜타시큐리티, 2016년 아태지역 최고 보안기업으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6.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트앤설리반 주관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서…자동차보안, IoT 연구개발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아이티비즈]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지난 15일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주관하고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제13회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2016 최고의 보안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 펜타시큐리티가 2016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보안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는 프로스트앤설리반 아태지역에 소속된 30여 명의 애널리스트 및 컨설턴트들이 약 6개월에 걸쳐 평가를 진행한다. 이들은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제품 혁신 선도, 주요 고객 유치, 비즈니스 및 시장 전략을 포함하여 다양한 지표를 정교하게 검토한 후 최종적으로 펜타시큐리티를 2016 아시아태평양 최고의 보안 기업으로 선정했다.

프로스트앤설리반 관계자는 1위 선정의 이유로 “약 20년간 끊임없이 신사업을 발굴하며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혁신성과 도전 정신을 높이 샀다”면서 “특히 펜타시큐리티는 스마트 자동차 보안 솔루션과 클라우드 SECaaS 등을 연구하고 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 이석우 사장은 “아시아태평양 IT 보안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보안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