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아태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 5위 선정
넷앱, 아태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 5위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2.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 8개 국 900개 회사 대상 업무환경 조사발표

[아이티비즈] 넷앱이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소(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한국 등 아태지역 8개 국 900개 회사를 대상으로 업무환경을 조사해 발표한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조사에서 다국적 기업 부문 5위에 선정됐다.

김백수 넷앱코리아 사장은 "넷앱은 사람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 직원들이 고객, 파트너 및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직원들이 더욱 열정을 갖고 자신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복지에 대한 투자를 더욱 늘리겠다"고 말했다.

차이나 고먼(China Gorman)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소 최고경영자는 "넷앱은 임직원 간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최고의 복지 수준을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조사됐다"며, "특히, 넷앱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문화를 토대로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다"고 말했다.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넷앱은 회사에 애정과 열정을 갖고 있는 직원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담보한다는 믿음으로 직원들에 대한 아낌 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휴가, 연차, 의료 서비스, 치과 서비스, 장애 보험 등 일반적인 복지 지원은 물론, 자원봉사 유급 휴가, 골수의식 등록, 출산 휴가, 입양 보조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넷앱은 모든 임직원 간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며, 매니저급 이상의 임원은 엄격한 내부 심사를 거쳐 높은 수준의 도덕성과 투명성을 갖춘 인재만을 선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