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차동 인덕티브 스위치 발표
TI, 차동 인덕티브 스위치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5.12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인덕티브 센서 디바이스로서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신뢰도 달성 및 기계적 설계 간소화
▲ LDC0851

[아이티비즈] TI코리아(대표 켄트 전)는 업계 최초의 차동 인덕티브 스위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LDC0851은 듀얼 코일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온도 변화와 부품 노화에 따라 자동으로 보정한다. 또한, PCB(printed circuit board)에 그려진 간단한 코일을 사용하여 전도성 물체의 존재 여부를 간단하게 검출할 수 있다. 이러한 독특한 접근으로 개인 전자기기, 가전제품, 산업용 장비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에서 버튼, 놉, 도어 열림/닫힘 검출과 속도 및 방향 검출을 위해 저비용으로 신뢰성이 높은 스위칭 구현이 가능하다.

LDC0851은 센서 코일 지름의 1% 미만의 임계값을 가지므로 온도에 대한 안정적인 스위칭 정확도를 제공하여 생산 보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소자 간의 편차를 최소화한다. 또한 다른 센서 기술들과 달리 LDC0851은 비접촉 방식으로 마그넷 없이 설계되어 오염, 먼지 등 기타 환경 요인들에 내성을 가지므로 개발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TI는 이 밖에도 LDC1614 멀티채널 인덕턴스-디지털 컨버터 제품군을 비롯한 혁신적인 인덕티브 센서 통합 IC 제품들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