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 'SC 어워드' 최종 후보 선정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 'SC 어워드' 최종 후보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5.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의 클라우드 기반 웹해킹 차단서비스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이 정보보안 산업 분야에서 리더십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에 상을 수여하는 'SC Awards Europe 2016 (이하 SC어워드)'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C어워드는 정보보안 산업 분야의 최신 뉴스, 리서치 자료,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SC 매거진 UK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혁신적인 보안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나 개발업체, 공급업체를 수상자로 선정해 왔다. SC어워드의 최종 수상자는 정보보안 산업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클라우드브릭은 최고의 중소기업 보안솔루션 부문에서 후보로 선정되었으며, 2016년 6월 7일 런던에서 열리는 SC어워드 시상식에서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SC매거진의 편집장인 토니 모르빈은 “해커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 개인정보를 유출하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이에 맞춰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펜타시큐리티의 웹사이트 보안 솔루션인 클라우드브릭은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보안 기술로 웹보안 서비스의 수준을 높여주었기 때문에 최종 후보자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