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카드형 보조배터리 ‘파워 2500’ 내놔
비스비, 카드형 보조배터리 ‘파워 2500’ 내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4.0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체 전면에 인쇄 가능해 홍보용 판촉물에 적합
▲ 카드형 보조배터리 '파워 2500'

[아이티비즈] 비스비(대표 이상옥, visvi.co.kr)가 판촉용 선물에 적합한 카드형 보조배터리 ‘파워(POWER) 25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워 2500은 기업체의 판촉 선물이나 사은품으로 제격이다. 제품의 앞ㆍ뒷면이 깔끔하여 전면인쇄가 가능하며 단체 및 기업의 홍보 시 고품질 로고 인쇄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파워 2500은 충전 케이블이 본체에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긴 충전 케이블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본체에 따로 수납할 수 있는 8핀 젠더 까지 별도로 구매 한다면 기종에 상관없이 완벽한 충전이 가능하다.

전면에 있는 LED 표시등은 깜빡임의 횟수로 간단하고 쉽게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한다. 배터리가 방전된 줄 모른 채 들고나왔다가 급할 때 낭패를 보는 일도 없을 것이다. 6.6mm의 얇은 두께와 52g밖에 안되는 가벼운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에 어울리는 간편한 휴대성과 방염소재를 채택하여 안전성을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카드형 디자인으로 가방은 물론 바지주머니, 파우치 등 가림 없이 보관이 용이하다.

비스비 관계자는 “경제적인 가격과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의 보조배터리 파워 2500을 출시했다”며, “인적 관계가 중요한 비즈니스 사회에 좋은 사업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