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일체형 PC ‘AL102’ 출시
삼보컴퓨터, 일체형 PC ‘AL102’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3.0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HD-In 기능 탑재…망분리용 PC로 사용 가능

[아이티비즈]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는 국내 처음으로 HD-In 기능을 탑재한 일체형 PC ‘AL102’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일체형 PC ‘AL102’의 HD-In 기능은 제품 하단에 위치한 HD-In 포트에 일반 HDMI 케이블을 연결 후 HD입력 버튼으로 모니터 전원만 온한 상태에서, 기존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과 간단히 연결하여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별도의 KVM 스위치만 있다면,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다 본체 전원을 켜고 외부 인터넷 망에 접속할 수 있어 금융권 및 정부기관의 사이버 테러에 대응 할 수 있는 망 분리 PC로도 사용 가능하다.

삼보컴퓨터의 일체형 PC ‘AL102’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블랙 하이글로시 베젤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스크린 각도가 110˚까지 조정되는 ‘포토프레임’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더욱 편안한 자세로 작업 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AL102는 기존 데스크톱 PC 대비 최적의 공간 효율성과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제품 활용성으로 좀더 편안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며 “특히 올해 중 망분리가 의무화 되는 금융권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