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배움 “9급공무원 모의고사 매달 무료로 볼 수 있다”
더배움 “9급공무원 모의고사 매달 무료로 볼 수 있다”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심한 취업난속에 공무원의 복리후생이 좋아지면서 취준생들에게 9급공무원이 인기다. 공무원 연금과 복지혜택 등이 대기업이상으로 향상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엔 취업난을 겪고 있는 대학졸업생과 20~30대의 청년실업률이 증가하며 꿈에 직업이라 불리는 공무원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2016년 7급·9급 공무원 채용 인원이 8년 만에 최대 규모로 확대됨에 따라 올해 안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려는 공시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좋은 근무환경 및 대우, 안정적인 노후 등 아직까진 철밥통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공시생들의 9급공무원 인기는 한동안 사그라지지 않을 전망이다. 오히려 공시생들의 걱정거리는 시험공부와 합격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미 더배움는 모든 9급공무원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16년 오프라인 학원비용을 등록비 포함 직렬별 전 과목을 월3만원의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다.

최신 2016년 교재들로 컨텐츠를 강화했고, 매월 수강생 비수강생들에게 무료 모의고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간이 2년 이상 지난 교재라도 그 교재에 맞는 강의를 영구적으로 서비스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으며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9급공무원 오프라인 학원 오픈 이벤트로 단돈 3만원(월별)으로 공무원시험관련 오프라인강의를 전 과목 수강할 수 있다하니 서두를 것을 권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