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의 각질제거크림 아라젬, 미백과 멍 완화에도 효과적
지티지웰니스의 각질제거크림 아라젬, 미백과 멍 완화에도 효과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2.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미용 의료기기 업체인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미백과 멍 완화에 효과적인 각질제거크림 아라젬(Aragemme)을 출시하였다. 아라젬은 한국산 무당거미의 장내 공생미생물로부터 분리한 고효율 단백질 분해효소인 아라자임을 함유하고 있다.

아라자임은 신개념 단백질 분해 효소로서 여러가지 화학 물질을 첨가 하지 않은 100% 무독성 천연 단백 분해 효소로서, 라틴어로 거미를 뜻하는 “Arachnidae” 와 효소를 뜻하는 “Enzyme”을 합쳐 만든 합성어이다.

거미가 자기보다 큰 곤충이나 벌레를 잡아먹을 수 있고 소화를 시킬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 ‘아라자임’이라는 소화효소를 가지고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해 소화를 돕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효소의 가장 중요한 점은 무독성 효소(천연 효소)로서 매우 안전하고 피부 자극이 없다는 점이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노후 된 피부 표면에 발생하는 각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케라틴을 제거하여 줌으로써 피부의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시켜 주고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침투하게 도와주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며, 피부의 미백효과를 증대시킨다”고 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무차별적인 화학적 박피가 아닌 생물학적 박피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불필요하고 유해한 묵은 각질만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어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아라젬은 멍이 든 부분에 흘러 들어오는 혈액을 분산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멍이 생긴 후 조직 유동체의 단백질을 분해함으로써 멍을 빠르게 사라지게 만들어주는 탁월한 혈전(어혈)분해 효능까지 지니고 있다.

아라젬은 현재 국내특허 17건, 해외 특허 10건을 등록하며 그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고, 지마켓을 비롯한 국내 오픈마켓 및 뷰티썸 쇼핑몰(www.beautysome.com)에서 판매중이다.

지티지웰니스는 대한민국의 수출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으로, 총 33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전세계 30여개국 200여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료, 미용기기 제조업체이다. 또한 2015년 6월 코넥스(KONEX) 상장이후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