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수업을 통한 영어회화 공부 화제, 매드포스터디 전화영어
전화영어 수업을 통한 영어회화 공부 화제, 매드포스터디 전화영어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화상으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동영상 강의나 학원 등을 통해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지만 대부분 도중에 포기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이 영어회화 공부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실제로 학습효과가 크게 나타나지 않는다는 지적이 있다. 이는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생겨나는 수많은 영어회화 교육 업체들이 많아지면서 나타나는 현상 중 하나로 틀에 박힌 교육법으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으로 볼 수 있다.

최근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있는 최승일(30) 씨는 바쁜 업무시간으로 인해 영어회화 공부를 전화영어로 대신하고 있다. 전화영어는 1:1로 전화통화를 통해 진행되는 영어회화 수업으로 집중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고 실전에 가까운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 씨는 이러한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본인의 늘어난 영어회화 실력에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었다.

최 씨는 "처음 전화영어 수업을 시작했을 때 주위 시선들이 신경 쓰이고 집중을 잘 못했었다. 하지만 그러한 시선들이나 주위 환경을 잘 극복하면 전화영어는 매우 좋은 영어회화 공부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3개월째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있는 최 씨는 발음도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무엇보다 영어가 잘 들리기 시작하여 전화영어에 대해 아주 만족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최 씨는 매드포스터디라는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 업체를 통해 전화영어를 시작했다. 매드포스터디의 무료 레벨 테스트 및 원어민 강사들을 모두 공개하는 투명성과 첫 수강 날강도 이벤트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매드포스터디의 전화영어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매드포스터디의 경우 전화영어를 수강하는 회원의 실력에 맞춰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필리핀부터 북미 강사까지 원하는 원어민 강사와 전화통화를 통해 실제와 가까운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다.

또한 저렴한 수업료와 자신이 원하는 교육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수업 양도 조절할 수 있는 LCMS 시스템으로 보다 효율적인 전화영어 수업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최 씨는 최근 전화영어 뿐 아니라 매드포스터디에서 제공하는 화상영어도 함께 수강할 예정이다. 전화영어를 이용한 영어회화 공부법이 긍정적인 사례들이 많아지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전화영어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매드포스터디는 클린사이트, 콘텐츠 품질인증, 우수 전자거래 인증 등 5개 부문의 인증을 받아 수강회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영어교육 서비스 업체이기도 하다., 2015년 명품 브랜드, 2016년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등 다양한 수상 경력 및 이력들을 보유하고 있다.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수강 전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엄격하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 학습 효율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4study.com)나 1661-7661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