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강의 제공사 ‘더 배움’, 오프라인 학원 강의 개강
무료 강의 제공사 ‘더 배움’, 오프라인 학원 강의 개강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 당 3만원에 수강 가능…수강생 교육비 부담↓

최근 각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인터넷강의가 성행하는 가운데 공무원 및 국가공인 자격증 강의 사이트 ‘더 배움’에서 2016년을 맞이하여 꾸준한 인기 직종이자 유망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 배움’은 공무원 및 국가공인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교육 사이트로서 수강생들의 높은 환호와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사이트이다. 더 배움은 값 비싼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타 사와는 달리 체계적이고 실력있는 교수진 등의 재능기부 형식을 통해 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무료라 하여 ‘맛보기 강의’나 ‘기간 제한 강의’가 아닌 ‘체계적 이론과 심도 있는 문제 풀이, 주요내용 요약과 기출문제 제공 및 해설’ 등 수강생들이 실제로 합격에 도달할 수 있는 내실 있는 강의를 제공하는 만큼 비싼 교육비에 부담을 느끼는 수강생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더 배움’은 오는 3월부터 공인중개사 오프라인 학원을 개설, 강의를 개강하여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수강생들은 보다 심도 있는 교육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더 배움’은 무료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기조에 따라 새롭게 개설되는 오프라인 학원에서도 각 과목 당 월 3만원(총 5과목 모두 동일)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강의는 타 학원과는 차별화를 두어 조금 더 심화되고 체계적인 수업 내용으로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합격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시간 배분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위해 오전반(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반(오후 19시~밤 22시) 등으로 교육 시간을 배분하여 수강생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오프라인 강의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어 예·복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 배움 홈페이지(http://thebaeoo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