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삼성전자는 지난 달 25일 출시한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온라인 디지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켜면 끄고 싶고, 끄면 켜고 싶다’ㆍ‘시원한 건 좋지만, 찬 바람은 싫다’ㆍ‘에어컨은 좋지만, 바람은 싫다’ 등 기존의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나래이션으로 활용해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 영상 공개와 함께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공감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바람 없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