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페이스북서 이벤트 진행
맵퍼스, 페이스북서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12.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아틀란 3D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댓글 이벤트

[아이티비즈]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자사 페이스북에서 ‘아틀란 2016년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데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용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아틀란'으로 잘 알려진 맵퍼스의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는 통신사 기반 없이 사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지난 11월 기준 23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아틀란3D'는 파인드라이브 등 차량용 내비게이션에 SW를 공급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내비게이션 전문 업체 맵퍼스가 서비스하는 내비 어플로, 타 앱에 비해 UI가 직관적이고 편리하다. 생생한 3D 화면으로 복잡한 갈림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으로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회원가입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맵퍼스 김민성 마케팅 팀장은 “올 한 해 동안 아틀란 3D 앱을 사랑해주신 사용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최근 통신사, 포털 등 다양한 업계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시장에 진출하며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전문 내비게이션 업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