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 12월 구매고객 Value BOX 무이자 할부 금융 제공
르노캐피탈, 12월 구매고객 Value BOX 무이자 할부 금융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2.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캐피탈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이하 르노캐피탈)은 12월 중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Value BOX 가입 시 전 차종 (SM7 LPe 제외)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Value BOX는 르노캐피탈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경우에 제공되는 금융서비스로서 보증연장서비스, 운전자보험, 그리고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 서비스이다.

보증연장서비스는 자동차 보증수리서비스를 5년 10만 Km로 연장하고, 고객의 선택에 따라 최대 7년 14만 Km까지 보증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차량관리 프로그램이며,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은 신차 구입 후 일정 기간 이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타인과실 50%이상)를 당하고, 그 사고로 인하여 차량 구입 가격의 30% 이상 손해 발생하였을 경우,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캐피탈은 Value BOX 할부를 이용할 경우, SM7 LPe 차종 외에 전 차종 무이자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SM7 LPe 차량은 Value BOX 할부를 이용할 경우, 1.5%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중 Value BOX 할부를 이용할 경우에는, SM7 차종 외에 전 차종에 대해 1년 동안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 비용을 특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장 기간 동안 무료로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7 차량 역시 르노삼성멤버십에 의해 1년동안 신차교환보장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르노캐피탈은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하여 Value BOX 를 가입하지 않더라도 QM3의 경우 1.9% 금리를 제공하고 나머지 차종 (SM7 LPe 제외)은 1.5%의 금리 (36개월 할부 기준) 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한편, SM7 LPe 차량은 36개월 2.9%, 48, 60개월 3.9% 할부금리가 제공된다.

르노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은 르노삼성자동차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낮은 할부금리로 이자 부담은 줄이고, 가치는 더하는 자동차 구매 방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