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픈톡, 푸바오 쌍둥이 동생 이름 결정 대국민 파이널 투표 진행
네이버 오픈톡, 푸바오 쌍둥이 동생 이름 결정 대국민 파이널 투표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9.2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오픈톡은 푸바오 쌍둥이 동생 이름을 결정하는 대국민 파이널 투표를 진행한다.
네이버 오픈톡은 푸바오 쌍둥이 동생 이름을 결정하는 대국민 파이널 투표를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 오픈톡에서 쌍둥이 아기 판다들의 이름을 결정하는 파이널 투표와 사육사 톡담회가 진행된다.

네이버와 에버랜드는 전국민적 사랑과 관심을 받는 푸바오 쌍둥이 동생들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해 남녀노소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는 네이버 오픈톡과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누구나 <푸바오와 쌍둥이 동생들> 오픈톡에서 이름 후보 4개(밍바오와 랑바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밍바오와 링바오, 링바오와 롱바오)중 판다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을 선택할 수 있고, 참여 인원과 득표율 등 실시간 투표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며, 아기 판다들이 100일을 맞이하는 시기인 10월 중순경 최종 선정된 이름이 공개된다. 최종 선정된 이름에 투표한 사용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푸바오 한정판 웰컴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푸바오 할아버지로 불리는 인기 사육사들과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 있는 톡담회도 두 차례 진행된다. 26일 오후 5시에는 강철원 사육사가, 10월 6일 오전 11시에는 송영관 사육사와 오승희 사육사가 직접 참여해 1시간 동안 판다들과의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아기 판다들의 특징과 현장 사진 등을 공개하며 사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푸바오 대표 오픈톡 방문자가 10만 명에 달하는 만큼 사육사 톡담회 참여도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 오픈톡 박수현 리더는 “이번 푸바오 오픈톡을 통해 네이버에서 판다를 검색하고, 이들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오픈톡에서 대화하고, 라이브 투표까지 참여하는 일원화된 경험을 사용자분들께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실시간 소통을 연결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서비스로 오픈톡을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