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탈리아 밀라노서 '라이프스굿' 플래시몹 펼쳐
LG전자, 이탈리아 밀라노서 '라이프스굿' 플래시몹 펼쳐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7.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이탈리아 법인의 임직원 100여명이 조주완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밀라노 ‘지노 발레’ 광장에서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굿(Life’s Good)'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쳤치고 있다.
LG전자 이탈리아 법인의 임직원 100여명이 조주완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밀라노 ‘지노 발레’ 광장에서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굿(Life’s Good)'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 이탈리아 법인의 임직원들이 지난 28일(현지시간) 밀라노 ‘지노 발레’ 광장에서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굿(Life’s Good)'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를 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인벤트’ 활동의 일환으로, 현지 임직원들이 직접 라이프스굿의 의미와 핵심가치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들은 라이프스굿 티셔츠를 입고 광장에 흩어져 있다가 정해진 시간에 10명씩 10줄의 정사각형 대열을 만들고, 카드섹션을 활용해 라이프스굿을 연상시키는 글로벌 시민 100명의 일상 모습도 선보였다. 이어 카드섹션을 뒤집어 초대형 라이프스굿 문구를 연출했다.

한편 조 사장은 지난 24일부터 일주일 간 폴란드,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소재 해외법인을 방문해 사업 현황을 점검하고 미래비전, ESG 경영 등 다양한 주제로 현지 임직원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