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드컵 예선전서 수능생 대상 ‘기가 인터넷 존’ 운영
KT, 월드컵 예선전서 수능생 대상 ‘기가 인터넷 존’ 운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11.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 호빵’, ‘열기가가득 핫팩’, LTE 데이터 1GB 쿠폰 등 제공
▲ 수험생들이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기가 인터넷 존’을 소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국가대표 축구 월드컵 2차 예선 미얀마전이 열리는 12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 대상으로 티켓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가(GiGA) 인터넷 존’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기가 인터넷 존’은 당일 오후 5시부터 경기 시작 전인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올해 수능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은 경기 티켓을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기가 인터넷 존’에서 동반 2인 포함 50% 할인 혜택을 받아 빠르게 발권할 수 있다.

또 KT는 수험생들의 빵빵한 성적을 기원하는 ‘기가 호빵’, 쌀쌀한 날씨에 관람 편의를 배려한 승리의 ‘열기가 가득 핫팩’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수험생 중 olleh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추가로 LTE 데이터 1GB 쿠폰을 증정한다.

수험생이 아닌 일반 관람객은 ‘기가 인터넷 존’ 인증샷을 개인 SNS 포스팅 시 ‘기가 호빵’과 ‘열 기가 가득 핫팩’을 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가급 속도의 발권과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기가 가득 채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