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보안운영센터 위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발표
트렌드마이크로, 보안운영센터 위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7.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트렌드마이크로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가 사용자 엔드포인트에 대한 예방, 탐지, 대응을 통합하는 보안운영센터(SOC)를 위한 차세대 보안 플랫폼의 최신 오퍼링인 '트렌드 비전 원 엔드포인트 시큐리티(Trend Vision One – Endpoint Security)'를 20일 발표했다.

‘트렌드 비전 원’의 통합된 기능은 고객이 강력한 공격 표면 위험 관리, 교차 계층 보호, 선도적 XDR 기능을 활용해 보안 운영을 간결하고 조화롭게 개선하는 동시에 보호성과 확장성,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보안 팀이 엔드포인트와 그 이상의 요소를 포함한 공격 표면을 전체적으로 관리해 더 빠르고 정확한 위협 방어와 리스크 완화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 

‘트렌드 비전 원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시장 선도적인 기능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에서 꾸준히 성과를 거둬온 트렌드마이크로는 2002년 이래 지속적으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부문에서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케빈 심저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급증하는 IT 복잡성은 기업에 전례 없는 요구를 가중하고 있으며, 악의적인 공격자에게는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공격 표면에 침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에 대응해 보안을 간소화하면서도 그 효과를 유지하기 원한다. ‘트렌드 비전 원 엔드포인트 시큐리티’는 이러한 요구에 대한 직접적인 해답으로서, IT 조직과 보안 조직이 위협을 더 빠르게 차단하고 리스크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