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에 최호주 선임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에 최호주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3.07.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ISG)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이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모든 규모의 조직에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급업체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엔드투엔드 제조 능력과 자체 공급망을 소유한 유일한 데이터 센터 공급업체로서 최상의 보안 수준과 조달 능력을 제공한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총괄하는 최호주 부사장은 엣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HPC), AI 및 애널리틱스, 트루스케일 서비스형 인프라 등 다양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빠르고 공격적인 성장을 주도할 예정이다.

최호주 부사장은 26년 이상의 영업 및 브랜딩 경험을 보유한 서버 및 스토리지 전문가로, IBM, 델테크놀로지스, 인스퍼 등 글로벌 기업에서 고객 및 파트너 영업을 담당했으며, LG엔시스 및 솔리드이엔지 등 국내 기업에서는 유통 및 솔루션 영업을 수행했다.

최호주 부사장은 “레노버가 보유한 최첨단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