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기반 엔터프라이즈 혁신 전략 컨퍼런스 개최
챗GPT 기반 엔터프라이즈 혁신 전략 컨퍼런스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3.06.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양일간, 비즈니스 혁신 위한 경험과 지식 제공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이티비즈와 리비젼컨설팅은 오는 6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토즈타워에서 '챗GPT(ChatGPT) 기반 엔터프라이즈 혁신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챗GPT의 활용 방법과 전략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들은 사업 전략, 연계 도구 활용, 데이터 사이언스,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금융산업의 특수성, MLOps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연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강연자들은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실용적인 조언과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챗GPT를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지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강연 내용은 △비즈니스 전략 수립과 운영을 위한 ChatGPT 활용(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 △ChatGPT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위한 비즈트렌드 인터프리터 시장분석 솔루션 연계 활용(박진수 베이소프트 대표) △비즈니스 실전에서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전략(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 △은행, 보험, 신용카드 등 금융산업 특수성을 고려한 업무기능별 ChatGPT 활용 전략(최성집 퀀텀에이아이 대표) △공공/행정 분야의 챗GPT 활용 로드맵과 실천전략(안영찬 동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교수) △MLOps와 ChatGPT: MLOps for ChatGPT Applications & ChatGPT for MLOps(음병찬 몬드리안에이아이 CBO)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기업 혁신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에게 가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