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MSP 5.0 파트너 인증 획득
베스핀글로벌, AWS MSP 5.0 파트너 인증 획득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6.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자동화, 서비스 안정성, 비용 효율화 중심 클라우드 관리 역량 입증
베스핀글로벌은 AWS MSP 5.0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MSP 5.0 파트너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MSP(Managed Service Provider) 5.0 파트너 인증을 획득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AWS MSP 파트너 인증은 AWS 클라우드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우수한 MSP 파트너를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인증은 클라우드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능숙도와 함께 고객 환경에 대한 사전 모니터링 및 자동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등을 놓고 기술력과 경험치를 검증한 뒤 부여된다.

AWS MSP 파트너는 고객이 AWS 클라우드 상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 수 있도록 ▲계획 및 설계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실행과 운영 ▲최적화 등 각 단계에 맞는 전문성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3년마다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며, 기준은 수시로 업데이트된다.

이번 5.0 파트너 인증의 경우, ▲AI 예측을 포함한 도구를 이용한 자동화 ▲절차적 관리와 검증을 통한 안정적 서비스 제공 ▲플랫폼 기반의 비용 최적화 역량 등에 대한 검증이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이번 AWS MSP 5.0 파트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관리와 운영,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위한 역량은 물론, 프로페셔널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기술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AWS를 통해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베스핀글로벌의 박종훈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본부장은 "운영 자동화, 서비스 안정성, 비용 효율화, 그리고 프로페셔널 서비스 역량은 핵심 가치”라며, “AWS MSP 5.0 파트너 인증 갱신은 베스핀글로벌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 최적의 비용 효율성,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운영과 비용 관리의 자동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우수한 경험과 경제적 이점을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