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SW아카데미, 학부모·학생 함께하는 무료 코딩수업 개최
메가스터디 SW아카데미, 학부모·학생 함께하는 무료 코딩수업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3.05.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입시 전문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예하 ‘메가스터디 SW입시센터’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하는 무료 코딩수업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업은 IT특성화고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코딩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체험수업으로, 오는 20일 13시~15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현 NS홈쇼핑 클라우드팀 프론트엔드 AA 김병수 강사가 특강을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선착순 마감된다.

해당 무료 코딩수업은 △1부-실제 비즈니스 로직으로 배우는 IT 기초 개념 △2부-코딩 맛보기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부터 코딩 활용법, IT 입시 등 코딩과 IT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SW입시센터에서는 소수 정예 수업으로 중고등 전문 코딩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1:1 면접 컨설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IT특성화고 준비, IT 대학 준비를 돕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의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무료 세미나(특강)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교육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 중이다.

중학생 코딩학원 메가스터디 SW입시센터 관계자는 “프로젝트 수업, 대학 수준의 커리큘럼 등을 기반으로 매년 수강생들이 IT특성화고인 한국 디지털 미디어 고등학교, 선린 고등학교, 단대SW고등학교 진학 성공을 하고 있다”며 “이번 무료 코딩수업에서는 IT 입시 설명회를 통해 5등급도 인서울할 수 있는 특급 IT 입시 전략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가스터디 SW입시센터에서 학습 가능한 정규 교육과정에는 △기초개발언어 △아두이노 수업 △IT포트폴리오 준비 △면접 준비 △수강생 멘탈 코칭 등이 있다. 수강생들이 진학 성공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학교 조사 및 연구를 통해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IT학원은 현재 강남·수원·신촌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국내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은 '컴퓨터와 IT 교육'을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