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영화 결합한 ‘스포 시네마'…매월 1회 주말 홈 경기일에 진행, 상영작 정보는 올레 페이스북에 공개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자사 농구단 ‘kt 소닉붐’ 홈 경기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이 경기 종료 후 경기장에서 최신 영화를 상영하는 ‘기가 무비 페스티벌(Fast+Festival)’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T는 대중이 선호하는 최신 대작을 중심으로 상영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상영작 정보는 22일 이후 올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된다. 또한, 영화관과 동일한 수준의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영상, 음향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기가 무비 페스티벌’ 당일 구내 매점에서 음료를 구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선사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2~30대 젊은 농구 팬들이 새로운 관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즐거운 혜택을 선사하는 KT의 ‘페스티벌’ 스포츠 마케팅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