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스타트업 코드포체인, 개발·웹디자이너 신규 채용 나서
블록체인 스타트업 코드포체인, 개발·웹디자이너 신규 채용 나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9.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 코드포체인(Code4Chain)은 하반기 블록체인 개발 엔지니어 및 웹 디자이너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발표했다.

코드포체인은 1세대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팀을 이뤄 설립한 회사로 블록체인 개발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SI회사이다.

블록체인 분야는 2017년 비트코인 붐 이후로 대중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블록체인을 쉽게 설명하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는 디지털 장부'이다.

공개된 열람 가능한 정보는 왜곡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블록체인에서도 변조나 왜곡을 막기 위해 블록 단위로 생성되는 기록을 여러 곳에 나눠 분산 저장한다.  따라서 블록체인 자체는 해킹이 불가능하고, 모두가 열람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이러한 이유로 국내에서도 공공기관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뛰어들고 있다.

코드포체인은 다양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개발을 위해 함께 할 인재를 영입 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내달 31일까지 약 5주 간 잡코리아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직무는 △블록체인 디앱 개발 △Solidity개발 △ERC관련 프로젝트 기획 △메타버스 관련 개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각 직무별 신입, 경력 지원자, 그리고 프리랜서 개발자 채용도 함께 선발한다.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오프라인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인터뷰는 직무에 따라 서울 또는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