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타익스체인지, 글로벌 가상자산 ‘크립토 포탈’ 서비스 런칭
플랫타익스체인지, 글로벌 가상자산 ‘크립토 포탈’ 서비스 런칭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6.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크립토 포탈’ 모바일 페이지 화면

국내 리버스 전문 가상자산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FLATA.EXCHANGE)’가 새로운 ‘크립토포탈’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USDT 마켓과 G-coin 프로젝트 등 회원들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추진해 온 플랫타익스체인지는 ‘크립토 랭킹’과 ‘크립토 이벤트’ 두 가지 구성을 선보이며 회원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가상자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투자자 가상자산 정보 비대칭성의 이슈를 해소하고 권익 향상을 위해 기존의 ‘크립토 랭킹’ 명칭에서 ‘크립토 포탈’로 확장시켜 서비스와 정보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심플한 정보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UI 환경 제공을 통해 기존 회원들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 하는 코인별 거래대금과 글로벌 상승 및 하락 정보뿐만 아니라 쟁글(Xangle) 등 외부 정보 제공 및 활용, 거래소 관련 정보, 거래소 이벤트 정보 등 분산되어 있는 코인 관련 정보들을 ‘크립토 포탈’을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거래소 최초로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에 청약 참여할 수 있는 IDO(Initial Dex Offering), ICO(Initial Coin Offering)와 에어드랍 참여를 제공해주는 '크립토 이벤트' 메뉴를 보강하였다. 클릭 시 관련 정보를 상세하게 보여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춤과 동시에 코인마켓캡 정보를 제공해 더 다양하고 많은 투자 포트폴리오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플랫타익스체인지 박은수 부대표는 “크립토 포탈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가상자산뿐만 아니라 글로벌 가상자산 등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더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파트너사와 개발자들과 협력해 크립토 포탈 생태계를 확대할 계획이며, 우리 거래소를 이용하고 계시는 홀더분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