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룰렛’ 서비스 출시…최대 1GB 데이터 혜택
KT, ‘데이터 룰렛’ 서비스 출시…최대 1GB 데이터 혜택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가 부족한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데이터 룰렛’ 응모가능, 참여 고객 100% 당첨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1GB의 데이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데이터 룰렛’ 서비스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KT 모델들이 ‘데이터 룰렛’을 소개하고 있ek.

‘데이터 룰렛’은 월말에 데이터가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로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올레 멤버십 1,800포인트를 차감하여 응모할 수 있다. ‘데이터 룰렛’ 응모 결과에 따라 LTE 데이터 100MBㆍ 300MBㆍ500MBㆍ1GB 중 하나의 혜택을 제공하며, 당첨된 데이터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응모 시 선택한 회선에 자동 등록된다. 또 등록된 데이터는 월말 소멸에 대한 걱정 없이 다음 달 말일까지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데이터 룰렛’은 전체 고객의 45%가 월말에 데이터 부족을 느끼며, 고객들의 데이터 부족이 매월 25일 전후로 극대화된다는 고객 분석을 통해 기획됐으며, 응모 고객 100% 당첨되는 서비스이다. 기존 LTE 데이터 충전 부가서비스 100MB 가격에 해당하는 멤버십 1,800포인트로 최소 100MB부터 최대 1GB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게임 요소를 통한 재미와 함께 더 커진 혜택을 한 번에 얻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KT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데이터 룰렛’은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 패턴에 맞춰 기획됐으며, 최대 10배의 데이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출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