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15일 만에 ‘6,000대’ 팔렸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15일 만에 ‘6,000대’ 팔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9.20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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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평균 약 400대…기존 동급 제품 대비 2.5배 많은 판매량 기록

[아이티비즈]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가 출시 15일 만에 국내 판매 6,000대를 돌파했다.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약 400대 판매되며 기존 동급의 신제품 출시 대비 약 2.5배 이상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세심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개발한 혁신 기술을 ‘버블샷 애드워시’에 적용했다.

▲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드럼세탁기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세탁 중 세탁물을 추가하기 어려웠던 기존 드럼세탁기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세탁ㆍ헹굼ㆍ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면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버블샷 애드워시’는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지금껏 당연하게 생각해왔던 불편함과 수고로움까지 말끔하게 해결했다”며, “폭발적인 초기 시장 반응을 고려해 볼 때 앞으로 소비자의 관심과 실구매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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