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이 한자리에 ‘유어뷰티’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이 한자리에 ‘유어뷰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오는 9월 18일, 에스테틱 포탈사이트 유어뷰티(www.yourbeauty.co.kr)의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게시된다.

에스테틱 분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라인서비스를 시행하게 된 유어뷰티의 박경화대표는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이 보다 간편하고 현명하게 에스테틱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 된다고 밝혔다.

유어뷰티는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없던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에스테틱과 스파가 입점되어 있으며, 다양한 피부관리 전문화장품에 대한 소개 및 피부관리, 몸매관리에 대해 관심 많은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입점된 대부분의 업체들이 그동안 10회, 정액권 등으로 회원 가입된 사람에게 제공되던 회원가를 유어뷰티에서 1회만으로도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유어뷰티는 서비스와 케어의 효과 등에서 최고를 추구하는 샵들을 발굴하는데 오랜 시간 공을 들여왔으며, 그 샵에 프로그램이나 샵의 서비스등을 좀더 구체적이고 전문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에스테틱 종사자들로 꾸려진 업체이다.

유어뷰티는 회원가입, 댓글등록, 샵 서칭 및 기사를 읽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고,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되기 때문에 뷰티정보도 얻고 국내 대표 에스테틱과 고객들의 소통을 보다 원활하게 돕는데 계속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