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에 '자녀이동알림' 기능 탑재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에 '자녀이동알림' 기능 탑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0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 확인, 등하교 등 자녀 이동 안전 케어
지란지교소프트는 엑스키퍼 서비스에 '자녀이동알림' 기능을 탑재했
지란지교소프트는 엑스키퍼 서비스에 '자녀이동알림' 기능을 탑재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자녀 스마트폰&PC관리 서비스 ‘엑스키퍼’에 위드 코로나 시대 자녀의 등하교 및 외출 시 안전 케어를 위한 ‘자녀이동알림’ 기능을 탑재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자녀의 PC와 스마트폰 관리를 통해 자녀의 온∙오프라인 안전을 케어하는 서비스로, 새로운 기능인 ‘자녀이동알림’은 기존의 실시간 자녀위치확인 기능에 더불어 집과 학교, 학원 등 지정된 장소에 들어가고 나갈 때 부모에게 자동으로 알림을 전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녀의 등하교를 알려주는 유사 서비스들과 달리, 집과 학교 외에도 부모가 지정한 장소를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해 보다 넓은 범위에서의 자녀 안전 케어가 가능하다.

엑스키퍼는 이번 자녀이동알림 기능 런칭으로 비대면수업 뿐만 아니라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유행에도 전면 등교를 앞두고 있는 대면수업 시행 시기에 맞게 필요성과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엑스키퍼 모바일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엑스키퍼 사업의 총괄을 맡고 있는 박철우 그룹장(라이프웨어사업그룹)은 “자녀이동알림 서비스는 자녀의 이동에 항상 함께 하지 못하는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만든 기능”이라며, “자녀와 항상 함께 있지 못하더라도 마음만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자녀의 안전을 케어하고 가족이 더욱 함께 할 수 있는 일상을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