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
지란지교소프트,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1.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조직도 기반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조직도 기반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조직도 기반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피스웨이브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로, ‘소통을 넘어 업무의 흐름을 바꾸다’라는 슬로건 아래 접속 한번으로 편리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오피스웨이브는 조직도 기반으로 구성원을 관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협업할 구성원을 편리하게 등록 및 관리해 같은 부서는 물론 타 부서와의 소통을 원만하게 한다. 각 임직원의 부서, 직급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근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소통의 효율을 높인다.

기본 기능으로는 ‘채팅’과 ‘메시지’ 기능이 있어 사내 메신저로 활용할 수 있고, 단순 소통을 넘어 비대면 업무를 원활하게 만드는 기능 또한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든 다수 인원과 회의할 수 있는 ‘화상회의’, 개인 일정 및 팀원 일정을 파악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캘린더’, 한 번의 클릭으로 출퇴근을 체크하는 ‘근태체크’ 등이 주요 기능이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웨이브는 대면 업무 환경은 물론, 이제는 일상화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한계 없이 쉽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업툴”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