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기존·신규 가입자 대상 ‘돌잡이’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 증정
[아이티비즈]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의 카카오페이가 서비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주요 성과가 담긴 인포그래픽을 15일 발표했다.
이중 가입고객수 500만명은 국내 신용카드 이용자의 20%에 육박하는 수치로, 카카오페이가 제휴가맹점 확대,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고액결제 비밀번호 기능 도입, UI 개편 등 다방면으로 서비스 사용성 및 편의성을 키워온 결과라 볼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톡톡 튀는 디자인과 풍부한 고객 혜택을 바탕으로 타 제휴카드를 압도하는 발급수를 기록하며 단 3개월만에 인기 금융 상품으로 떠올랐다.
또한 지난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HAPPY BIRTHPAY’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페이 첫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 즉시 할인, 카드사별 30%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20일까지 제공한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카카오페이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인포그래픽 및 ‘돌잡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의 1년은 카카오페이를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종합 결제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가는 기간이 될 것이며 고객 니즈에 맞춰 멤버십, 공과금 납부, 자동결제 등 새로운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