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 현대투홈 설날 프로모션 진행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 현대투홈 설날 프로모션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1.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는 설날 기념으로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에 대한 프로모션을 현대투홈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투홈 홈페이지에서 1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쿠진아트 블렌더 제품을 포함한 코드리스 시리즈 4종 제품에 대해 최대 58% 할인과 추가로 해피콘 5,000원권까지 함께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투웨이 와플메이커(WAF-V400KR) 또는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 (TOA-70KR) 구매 시에는 쿠진아트 콜드브루 커피메이커(DCB-10KR)를 제공한다.

설날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되는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제품은 코드리스 블렌더와 코드리스 차퍼, 코드리스 핸드블렌더, 코드리스 핸드믹서까지 총 4종이며 전 제품 모두 코드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더불어 강력한 7.2V 파워와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은 원터치 전원버튼과 여성에게도 알맞은 그립감과 무게로 재료 손질 또는 요리를 만들 때 피로를 덜어줄 수 있으며, 품질보증 2년과 안전잠금장치를 갖추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쿠진아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방가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이벤트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쿠진아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