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톡톡 듀얼넘버’ 서비스에 '오토다이얼' 기능 추가
LG유플러스, ‘톡톡 듀얼넘버’ 서비스에 '오토다이얼' 기능 추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9.09 08: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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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통화 발신 시, 원래 번호와 두 번째 번호로 상호 자동 변경 가능…8월 신규 가입자 5천명 돌파
▲ LG유플러스는 하나의 휴대폰에서 전화번호 두 개, 카카오톡도 구분해 사용 가능한 톡톡 듀얼넘버 서비스에 ‘오토다이얼’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하나의 휴대폰에서 전화번호 두 개, 카카오톡도 구분해 사용 가능한 톡톡 듀얼넘버 서비스에 ‘오토다이얼’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톡톡 듀얼넘버의 오토다이얼 기능은 휴대폰 알림 창에서 온ㆍ오프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통화기록, 주소록, 일반 다이얼 모두에서 설정한 번호로 음성통화를 걸 수 있다. 예컨대, 직장에 출근할 때 알림 창에서 두 번째 번호로 설정해 놓고, 퇴근할 때에는 원래 번호로 변경해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설정한 모드대로 음성통화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기능은 구글플레이스토어의 유료 앱에서만 제공하던 것을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또한, 톡톡 듀얼넘버는 일부 단말이 아닌 LG유플러스의 거의 모든 LTE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하고, 멀티 계정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에서는 주소록 두 개, 카카오톡 두 개를 사용하면서도 동일한 이용료(부가세 포함 3,300원)만 내면 되는 만큼, 경쟁사의 다른 서비스들 보다 부담이 적다.

이 때문에 톡톡 듀얼넘버가 8월에 출시된 이후, 한달 만에 신규 가입자가 5천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호응이 높음에 따라, 톡톡 듀얼넘버의 9월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혜리 7찬 도시락상품권(3,900원)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김민구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톡톡 듀얼넘버는 업무용과 개인용 연락을 구분해 사용하고 싶어하는 교사, 영업사원, 운수업 종사자들이 통화와 문자 외에 메신저까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서비스”라면서, “이런 추세대로라면 9월에 1만명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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