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뮤즈, 누전사고 걱정 없는 고속멀티충전기 새제품 출시
아이뮤즈, 누전사고 걱정 없는 고속멀티충전기 새제품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1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W 1.2 CtoC 케이블 증정 이벤트 진행

디지털 가전 전문 브랜드 아이뮤즈가 누전사고 걱정 없는 고속멀티충전기 제품 ‘GAN68W-GND’를 선보이고 고객들을 위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뮤즈의 고속멀티충전기 ‘GAN68W-GND’는 GAN 접지 플러그 설계와 다중보호회로 탑재로 충전 중 발생할 수 있는 누전 전류를 차단함으로써 스마트 디바이스의 손상을 방지하고 감전 위험을 예방해준다. 

뿐만 아니라 PD 3.0, QC4.0/3.0, SCP 등 다수의 고속충전 프로토콜과 호환되는 범용성을 갖춰 맥북과 애플 아이폰 시리즈, 갤럭시 시리즈 등 브랜드별 전자기기를 종류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뮤즈 GAN68W-GND는 신소재인 질화갈륨 GaN으로 제작된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GAN 접지 고속PD충전기로 전력손실을 최소화해 최대 68W의 고출력을 지원한다. 총 4개의 충전 포트(USB-타입C 3개, USB-A 1개)로 구성되어 최대 4대의 기기를 동시에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플러그 일체형이라 별도의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으며, 품질 면에서 국가통합인증 마크 KC를 획득한 제품이라 믿을 수 있다. 제품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뮤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속충전기 ‘GAN68W-GND’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타입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60W 1.2 CtoC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