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확실하게 배우자, 선물거래 아카데미 ‘나이스잭팟’
오프라인으로 확실하게 배우자, 선물거래 아카데미 ‘나이스잭팟’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내선물/해외선물 교육을 하고 있는 나이스잭팟의 지난 8월 오픈 이후 연일 많은 이들의 관심속에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나이스잭팟 아카데미가 오픈하면서 현재 저금리 및 세계적으로 미국 금리 인상설, 중국경제의 불확실성 등 불안정한 경제시장이 본격화되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것.

전문가들은 파생금융상품 거래는 흔히 위험하다고 알고 있지만 초보자들도 제대로만 배우게 된다면 쉽게 배울 수 있으며 또한 고위험 고수익 상품이어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파생금융상품에 제대로 된 교육도 못 받은 상태에서 무분별한 거래로 인해 손실을 적절치 않게 봐온 것이 사실이다.

나이스잭팟 아카데미에서는 어려운 파생금융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안정적인 수익창출에 주안점을 둔 커리큘럼으로 교육생들에게 호응이 좋다.

나이스잭팟 김OO 교육생은 “처음에는 선물거래에 대해 어렵고 주변에서 위험하다고 하여 교육받기 전까진 편견이 있었지만 세미나 참석 및 교육을 들으면서 지금은 이해도 쉽고, 위험하다고 말씀하시는 주변분들중 실제로 거래도 안해보시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제는 직접 부딪히며 배워보는 중이라고 했다. 그리고 현재는 아직 초보자지만 언젠간 이 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났으면 한다.”며 강한 포부를 보였다.

또한 나이스잭팟 관계자는 “평일에 교육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파생금융상품은 어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흥미를 느끼고 진중한 자세로 교육에 임하는 것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현재 나이스잭팟 아카데미는 부천교육장에서만 교육 및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후 각 지역별 교육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전화번호 070-7396-3828. 홈페이지 www.nicejackpo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