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에듀, 국비지원 무료 강좌 네일아트 자격증 온라인 과정 개설
네일에듀, 국비지원 무료 강좌 네일아트 자격증 온라인 과정 개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3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4년 11월부터 실시된 네일아트 국가자격인 미용사(네일)은 1회 시험당 20,000명 이상 응시할 정도 그 열기가 뜨겁다.

▲ 내일배움카드(다음잡)의 “한 번에 합격하는 미용사(네일) 필기+실기” 과정 배너 이미지

네일에듀(대표 남기환)는 온라인 국비지원 프로그램인 다음잡(www.daumjob.com)에 “한 번에 합격하는 미용사(네일) 필기+실기”과정을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네일에듀에서 신규개설 된 “한 번에 합격하는 미용사(네일) 필기+실기”과정은 시간적, 경제적 이유로 학원 교육을 받기 어려운 주부, 헤어디자이너들이 온라인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네일아트자격증 수험생들의 시간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과정이다.

네일에듀 남기환 대표는 “미용관련 창업이나 취업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수적인 네일아트 자격증을 자사에서 개발한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 그간 60~70%의 높은 합격률을 보여온 교육과정을 강화한 것으로 네일아트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국비지원 프로그램인 취업성공패키지Ⅰ에 해당하는 수험생의 경우 100% 국비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aumjob.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