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모바일 '라인데코', 中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 진행
캠프모바일 '라인데코', 中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플레이어와의 다양한 협업 통해 해외 시장 진출 강화

[아이티비즈]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이 제공하는 글로벌 폰꾸미기 앱 라인데코가 중국 어플리케이션마켓 완도우지아(wandoujia)와 앱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 중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되는 것은 라인데코가 처음이다.

▲ 라인데코 완두콩

중국의 4대 로컬 앱마켓인 완도우지아는 올해 4월부터 자사 마켓에서 런칭하는 글로벌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앱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완도우지아 어플리케이션 내 메인 커버 이미지 및 배너에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내부의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추천 어플리케이션을 선정한다. 지금까지 'flipboard', 'Monument Valley' 등 글로벌 어플리케이션들이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된 바 있으며, 라인데코가 10번째로 선정됐다.

완도우지아는 앱 런칭 이벤트에서 라인데코에 대해 ‘이번에 소개하는 라인데코는 매우 강력한 앱”이라고 언급하며 라인데코가 보유한 1만건 이상의 꾸미기 콘텐츠 및 런처 기능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라인데코를 제공하는 캠프모바일에 대해서도 ‘글로벌 모바일 기업으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회사’라고 함께 소개했다.

이람 캠프모바일 대표는 “글로벌 이용자 비율 90%에 달하는 라인데코는 풍부한 콘텐츠와 높은 사용성으로, 다양한 글로벌 플레이어로부터 협업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며 "이번 완도우지아와의 협력 역시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 좋은 신호로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