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퍼스트, 아마존 광고 플랫폼 운영사로 선정
디지털퍼스트, 아마존 광고 플랫폼 운영사로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1.06 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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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퍼스트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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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자회사 디지털퍼스트가 아마존의 광고 DSP(Demand-Side Platform) 운영 대행 자격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퍼스트는 데이터 컨설팅 역량 및 프로그래머틱 광고 운영 전문성을 강점으로 아마존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꾀하는 국내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할 전망이다. 글로벌 커머스 시장 진출의 핵심 마켓플레이스인 아마존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등 전 과정을 수행함으로써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모하고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디지털퍼스트가 아마존 광고 DSP 운영사로 선정되면서, 국내 기업들에게도 방대한 아마존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 아마존 광고 DSP 활용한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지원이 대폭 강화되면서, 아마존을 통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퍼스트 장덕수 대표는 “아마존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꾀하는 국내 사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검증된 미디어 전문성을 기반으로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 최적화된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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