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전문가용 고급 웹벤치 툴 시리즈 제공
TI, 전문가용 고급 웹벤치 툴 시리즈 제공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7.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툴 통해 복잡한 설계를 보다 정교하게 조절

[아이티비즈] TI코리아(대표 켄트 전)는 숙련된 엔지니어들의 복잡한 전원 공급장치 설계를 위해, 광범위한 설계 제어, 분석 및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WEBENCH(웹벤치) 파워 디자이너의 새로운 고급 툴 시리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WEBENCH 파워 디자이너로 제어 루프 보상에서부터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숙련된 설계 엔지니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고급 툴을 제공함으로써, 산업, 오토모티브, 통신 장비를 위한 복잡한 전원 공급장치를 보다 쉽게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 TI 웹벤치.

무료로 제공되는 TI의 WEBENCH 툴은 엔지니어들이 설계 작업을 쉽고 편리하게 함으로써 설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1999년부터 325,000명 이상의 전세계 엔지니어들이 사용하고 있다. WEBENCH 툴 시리즈는 초보자나 개발 시간이 부족한 엔지니어들이 빠르게 설계를 완성하고, 최적화 및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이 간편하다.

새로 출시된 3가지의 고급 WEBENCH 툴을 통해 숙련된 전원 공급장치 설계 엔지니어들이 복잡한 설계를 더욱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알티움(Altium) 및 케이던스 디자인 시스템즈(Cadence Design Systems)와 같은 CAD(Computer-aided design) 플랫폼으로 시뮬레이션을 편리하게 내보낼 수 있게 되었다. 이 새로운 WEBENCH 고급 툴에 관한 기능은 관련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