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하이엔드급 스토리지 이터너스 DX시리즈 출시
한국후지쯔, 하이엔드급 스토리지 이터너스 DX시리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 400만 IOPS 구현…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시장공략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쯔(대표 박제일, kr.fujitsu.com)는 하이엔드급 스토리지인 이터너스 DX8700 S3와 이터너스 DX8900 S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이터너스 DX8700 S3, DX8900 S3.

이번 출시로 이터너스 DX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후지쯔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대한 더욱 적극적인 공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터너스 DX8000 S3(ETERNUS DX8000 S3)는 후지쯔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스케일 아웃 형태의 스토리지 제품으로, 최대 14TB까지 증설할 수 있는 우수한 확장성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대비 2배 이상 향상된 용량과, 6배 이상의 캐시용량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400만 IOPS고성능을 구현하고 익스트림 캐시의 채용으로 평균 응답시간을 0.05ms 이하로 단축시킨다. 또한 효율성 중심의 시스템 설계로 상면공간을 30%이상 감소하여 고객의 ROI 향상을 실현한다.

한국후지쯔 전략마케팅본부 이영환 전무는 “기업들의 비즈니스 환경이 빠르게 변하는 상황에서 DB가속화, 서버 및 데스크톱 가상화, 클라우드 인프라 등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비즈니스 크리티컬 업무를 다운타임 없이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지원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으로 특히 대규모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