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20 개통 14일부터 시작
KT, 갤럭시노트20 개통 14일부터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8.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개최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행사 안내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행사 안내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받은 뒤 14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T는 노트20 출시를 기념한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13일 저녁 개최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노트10과 유사한 흐름을 보였다. 특히 KT 전용색상인 ‘미스틱 레드’ 색상은 노트20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해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또한 KT가 선보인 ’제니의 빨간노트’ 광고영상은 공개 7일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조회수가 900만을 돌파했다.

KT샵 예약가입자의 35%는 ‘1분 주문’을 통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했다. KT샵의 1분 주문은 기존 가입정보를 활용해 고객이 빠르고 간단하게 노트20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빠르게 핸드폰을 배송 받을 수 있는 ‘1시간 배송’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채널 혁신을 이끌고 있다.

KT는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 하루 전인 13일 저녁 8시에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통적인 초청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론칭행사는 지난 2월 갤럭시S20 출시 당시 KT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KT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한 박명수(가운데), BJ 최군(왼쪽), BJ 유서니(오른쪽)가 고객과 온라인으로 소통하고 있다.
KT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한 박명수(가운데), BJ 최군(왼쪽), BJ 유서니(오른쪽)가 고객과 온라인으로 소통하고 있다.

광화문 KT스퀘어에 위치한 ‘일상이상’은 KT 5G 서비스와 갤럭시노트20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워싱터’ ▲갤럭시노트20 제스쳐 인식으로 인생 셀피를 남길 수 있는 ‘피팅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KT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출시에 맞춰 '갤럭시버즈 안심' 보험상품을 선보인다. 분실·파손 시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하며, 월정액은 990원(부가세 없음)이다. 갤럭시버즈 안심은 KT에서 갤럭시노트20을 구매하고 '슈퍼안심' 단말보험(분실·파손)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이달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