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한국 신임 지사장에 이상훈 씨 선임
워크데이, 한국 신임 지사장에 이상훈 씨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6.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워크데이가 신임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으로 이상훈 전 오라클 HCM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사업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이상훈 신임 지사장은 포항공과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 석사, 박사 출신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와 삼성SDS, 한국IBM, KPMG, 머서코리아 등의 파트너사를 포함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워크데이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 책임질 예정이다.

이상훈 지사장은 가트너, i2테크놀로지스(현재 JDA소프트웨어), 오픈타이드(현재 S-Core)와 팁코소프트웨어 등을 거치며 20여년 동안 영업, 비즈니스 개발 및 컨설팅 분야에서 근무한 정보기술(IT) 분야 전문가이다.

워크데이에 합류하기 전 이 지사장은 오라클 HCM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사업 본부장과 글로벌 인사이트 및 사업 전략 부문의 아태지역 리더를 역임하며 각 조직의 매출 성장을 주도하였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워크데이는 태생이 클라우드로부터 시작된 솔루션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계획, 실행, 분석, 확장까지 해결하는 단일 통합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한국 시장에서 워크데이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그들의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롭 웰스 워크데이 아시아 사장은 “이상훈 지사장이 워크데이의 일원으로 합류해 워크데이코리아의 새로운 성장을 리드하게 됐다”며 “이 지사장은 20여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IT 전문가이자 리더이다. 그 경험들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워크데이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