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창업 ‘맥스피드 PC방’, 점주들이 추천하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로 입소문
부부 창업 ‘맥스피드 PC방’, 점주들이 추천하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로 입소문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6.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름 방학을 맞아 PC방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여름철에 찾는 PC방은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기 때문에 더위 걱정을 물리칠 수 있으며, 게임부터 식사까지 한 번에 가능해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높은 활용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PC방 창업 역시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많은 예비 점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PC방 창업은 간편한 운영과 함께 상권에 따라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창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상권,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안정적인 PC방 창업을 위해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이에 최근 점주들을 대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PC방 프랜차이즈는 ‘맥스피드 PC방’이다. 맥스피드 PC방은 초보 창업자부터 부부 창업, 업종전환 창업 등 다양한 예비 창업자 타겟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6월 최대 성수기 여름 방학을 맞아 새로운 창업을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맥스피드PC방은 재창업, 지인 소개가 많은 PC방 프랜차이즈로 검증된 PC방 창업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15년 이상 PC방 창업을 진행해온 자체 점포개발팀이 지금까지 분석한 정확한 전국 상권과 함께 최적의 입지 조건을 제시하며, PC방 운영이 서툰 초보 창업자들의 경우 ‘점주 인턴제’를 통해 처음은 물론 안정적인 창업이 이뤄질 때가지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맥스피드 PC방은 여름을 맞아 다양한 6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달 맥스피드 PC방을 창업하는 점주들에게는 ‘벤큐 모니터 10좌석 업그레이드’, ‘최고급 광축 키보드’, ‘intel 9세대’, ‘180hz 모니터 전좌석 업그레이드’, ‘전좌석 RTX 2060 지원’, ‘CJ ENTUS 게임대회 지원’, ‘시빌라 핫도그 입점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맥스피드 PC방 관계자는 “최근 불안정한 경기 상황 속 안정적인 창업을 찾는 움직임이 강해지고 있는 가운데 여름 맞이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PC방 창업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맥스피드 PC방은 가맹점주들이 추천하는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