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컴퍼지트 마우스패드 출시
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컴퍼지트 마우스패드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5.0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textured pattern 표면… 미끄럼 방지 실리콘 소재 바닥면 채용

[아이티비즈]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컴퍼지트(COMPOXITE) 마우스패드를 출시했다.

에픽기어의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에픽기어의 HDST 기술 적용된 마우스 제품들과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마우스패드로 무지향성 3D-textured pattern 표면 적용으로 모든 방향에서 일정한 감도로 균형 있는 제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무지향성 3D-textured pattern 뿐만 아니라 고온 압축을 통해 부착된 바닥면의 전체 실리콘 패드 처리로 마우스 패드가 미끄러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마모저항 패브릭 소재 및 발수 가공 처리로 외부 오염에 강한 표면을 최대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유선형으로 마우스패드의 모서리면을 알파벳 " r " 모양으로 처리하여, 마우스 사용이 마우스 케이블이 모서리면에 걸리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300mmX210mm 의 컴팩트 버전과 380mmX270mm의 스탠타드 버전 두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이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에픽기어의 HDST 적용 제품들과 최상의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패드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밀림현상이 없어 사용자에게 편안한 마우스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