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한ㆍ프랑스 비즈니스 어워드 수상
다쏘시스템, 한ㆍ프랑스 비즈니스 어워드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0.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랑스 베르제랑 다쏘시스템 수석부사장(왼쪽에서 2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플로랑스 베르제랑 다쏘시스템 수석부사장(왼쪽에서 2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다쏘시스템은 한ㆍ프랑스 양국 간 비즈니스 혁신 및 투자에 공헌한 대표기업에게 주는 ‘한ㆍ불 비즈니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ㆍ불 비즈니스 어워드 수상은 지난 16일 문재인 대통령의 프랑스 방문을 계기로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열린 ‘한ㆍ불 비즈니스 리더스 서밋’에서 이뤄졌다. ‘한ㆍ불 비즈니스 서밋’은 한국무역협회와 프랑스산업연맹(MEDEF) 공동 주최로 양국 정ㆍ관계 인사를 비롯해 기업인을 포함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경제 협력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다쏘시스템을 대표해 수상식에 참석한 플로랑스 베르제랑 다쏘시스템 수석부사장은 “다쏘시스템은 한ㆍ프랑스 경제공동체 구성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국무역협회가 주는 상을 받게 됐다”라며 “대한민국은 줄곧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사상가, 혁신가들의 원천이 됐으며, 각 산업부문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들을 배출한 본고장이다.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학생에서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혁신가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