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스케이프, 북미 스타트업 컨퍼런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 참가
휴먼스케이프, 북미 스타트업 컨퍼런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 참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9.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에서의 휴먼스케이프 부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 2018에서의 휴먼스케이프 부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휴먼스케이프(대표 장민후)는 5일부터 7일까지 美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F(TechCrunch Disrupt SF)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S 2018'은 북미 IT 온라인매체 ‘테크크런치’가 올해 10회째 개최하는 북미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로, 테크업계 주요 오피니언 리더들의 강연 및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피칭대회 ‘스타트업 배틀필드’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는 챈 저커버그 이니셔티브의 공동 설립자이자, 페이스북 창립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아내이기도 한 프리실라 챈, 리플의 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 코인베이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브라이언 암스트롱, 컨센시스의 CSO 샘 카사트 등이 참석했다. 
 
휴먼스케이프 관계자는 “휴먼스케이프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지원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어, 참가비, 체재비, 사전교육 등을 지원받으며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게 됐다”며 “휴먼스케이프의 부스를 운영하며 전 세계 컨퍼런스 참가자들과 휴먼스케이프의 비전을 공유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